2020-2학기 수강정정 비대면 담당교원 확인절차 안내 | |||||||||||||||||||||
작성일 | 2020-08-31 | 조회수 | 157 | |||||||||||||||||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첨부파일 | 수강신청 정정원(서식).hwp | ||||||||||||||||||||
2020-1학기 2차 수강정정기간 (03.30~04.03)의 수강정정 절차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공지합니다.
수강정정 절차 : 학생 → 담당 교원 → 학생 → 학과 수강정정 교원 연락방법 : 학과로 우선연락 후 취합하여 전달 수강정정 기간 : 9월01일(화)~9월07일(월) 수강신청 전까지는 LMS시스템에서 '청강시스템'을 통한 온라인강의, 공지사항, 질의응답, 강의자료 확인가능(단, 출석, 과제, 팀프로젝트 접속 불가)
도움이 필요한 학생은 수해양산업교육과 학과사무실(051-629-5965)로 연락바랍니다. |
다음 | 2020-2학기 교내 특별장학생 추가 선발계획 통보 및 선발결과 안내 |
---|---|
이전 | 2020학년도 교수-학생 「줄탁동시 프로젝트」 안내 |